본문 바로가기
  • ON MY OWN TIME (OMOT)
소소한 먹거리

스타벅스 부드러운 티라미수 롤

by 코끼리얼리 2021. 8. 4.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 스타벅스 디저트 부드러운 티라미수 롤에 대해 쓰려고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티라미수는 좋아하지 않는데

 

같이 갔던 친구가 선택해서 먹게 되었어요:)

 

공식 사이트에 있는 이미지 입니다.

 

부드러운 티라미수 롤 가격은 5900원.

 

 

달콤한 초코 케이크 시트에 고소한 마스카포네 크림을 

 

듬뿍 넣은 부드러운 롤 케이크 입니다.

 

 

부드러운 티라미수 롤의 실제 이미지 입니다.

 

 

케이크는 내용량이 135g 이고 칼로리는 395kcal 입니다.

 

저는 티라미수도 좋아하지 않고 초코도 많이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서

 

별로 기대를 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한 입 먹은 순간! 정말 맛있었습니다:)

 

티라미수를 먹고 나면 입가에 가루들이 많이 묻고 약간 텁텁함이 느껴지는데

 

이 케이크는 롤이라서 그런지 

 

입에 묻는 것도 덜하고 부드럽고 깔끔했습니다.

 

롤과 마스카포네 크림이 잘 어울리고 촉촉합니다.

 

혼자 다 먹기에는 많이 달 것 같고,

 

달기는 하지만 그래도 저는 오히려 조각 케이크보다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기대보다 너무 맛있어서 계속 맛이 생각이 나네요.

 

조만간 또 먹으러 갈 예정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