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ON MY OWN TIME (OMOT)
소소한 먹거리

스타벅스 캐모마일릴렉서

by 코끼리얼리 2020. 11. 6.
728x90

 

안녕하세요?

 

얼마 전 정말 오랜만에 스타벅스에 가서 시즌 한정 음료를 맛보았습니다.

 

음료 이름은 캐모마일 릴렉서인데요,

 

이 날은 조금 따듯했던지라 저는 아이스로 주문했습니다.

 

(사실 저는 얼죽아파^^)

 

 

 

 

아이스 캐모마일 릴렉서 가격은 그란데 기준 6600원.

 

리치와 레몬그라스가 새콤달콤하게 어우러진 음료라고 합니다.

 

마셔본 분들의 평이 좋아서 저도 반신반의하며 주문했는데 정말 너무 맛있어요.

 

새콤한 맛이 나는데 강하지 않고 달콤한 맛도 나는데 너무 달지도 않고

 

적당히 잘 어우려져 있어요.

 

음료를 마시면 알로에 토핑?처럼 씹히는게 있는데 이게 리치인가 봅니다.^^

 

 

 

 

사실 평소에 칼로리를 신경쓰며 먹는 편은 아니지만

 

이 음료는 차 종류라 칼로리도 높지 않고 헤비하지 않아 부담없이 먹기 좋은 것 같아요.

 

특히나 식후에 마시면 깔끔하게 딱 일것 같아요.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저는 또 마실 의향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맛있어서 너무 만족스러워요.

 

 

 

11월 6일부터 19일 까지 시즌 음료 마시면 스타벅스 어플에

 

 별도 3개 추가로 적립해주는 중이니 이 기간에 마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