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ON MY OWN TIME (OMOT)
찾은 카페

[청담] 카페 노티드 도넛

by 코끼리얼리 2022. 10. 2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명한 도넛 카페

 

노티드 도넛에 대해 쓰려고 합니다.

 

'카페 노티드'

 

 

노티드 청담점 입구 이미지 입니다.

 

카페는 2층짜리 건물이고

 

입구에 포토 부스가 있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방문하고 먹어봤겠지만,

 

저는 이번이 첫 방문이라서 기대 가득했어요:)

 

 

노티드에 들어서면 귀엽고 아기자기한 아이템들이 많이 있습니다.

 

혀를 낼름 내밀고 있는 트레이드 마크가 귀여워서

 

자꾸 시선이 가요:)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캔 음료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2층의 내부 이미지 입니다.

 

티슈와 물이 있는 공간이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고,

 

테이블은 이미 만석이었어요.

 

 

노티드의 음료와 베이커리, 케이크 이미지 입니다.

 

저는 도넛만 판매하는 줄 알았는데

 

베이커리와 케이크 종류가 많아서 놀랐습니다.

 

빵들이 다 먹음직스럽고 가격도 비싸지 않았어요:)

 

 

많은 도넛을 먹어보고 싶었는데

 

식사 직후에 방문해서 아쉽지만 그러지는 못했습니다.

 

아메리카노 한잔과 우유 생크림 도넛, 얼그레이 도넛을 주문했는데,

 

테이크아웃이라서 음료 1000원 할인 적용이 되었습니다.

 

생각지 못한 할인이라 기분 좋았어요:)

 

 

우유생크림 도넛입니다.

 

생크림이 많아서 느끼할까봐 조금 불안?했는데

 

개인적으로 전혀 느끼함없고 깔끔한 맛이라 좋았습니다.

 

생크림 양이 많은데 물리지도 않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앞으로도 노티드 가게 되면 무조건 구매할 것 같아요:)

 

 

얼그레이 도넛입니다.

 

예전에 한 번 먹어봤는데 괜찮았던 기억이 나서 재구매했어요.

 

우유생크림처럼 많지는 않지만

 

적당한 양에 얼그레이 특유의 맛이 잘 느껴졌습니다.

 

 

노티드 티슈가 이쁘다더니 사실이었어요:)

 

.

 

 

도넛과 속의 크림이 부드럽고 

 

양도 많은데 맛은 과하지 않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사람들이 왜 노티드노티드 하는지 알게 된 순간이었어요.

 

매장이 집 근처에 있지 않아서 아쉽지만,

 

매장을 보게 되면 꼭 구입할 것 같아요.

 

다음에도 다양한 디저트 맛보고 싶네요;)

 

.

.

.

.

.

.

 

 

 

 

728x90

'찾은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흥배곧] 알리스타 케냐커피 본점  (7) 2022.11.14
[고양] 라플란드 원흥점  (12) 2022.11.08
[시흥] 카페더피치  (9) 2022.10.11
[구례] 라플라타  (9) 2022.08.22
[구례] 이지원카페로  (14) 2022.08.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