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ON MY OWN TIME (OMOT)
소소한 먹거리

이마트트레이더스 새우강정

by 코끼리얼리 2020. 9. 7.
728x90

안녕하세요?

 

갑자기 먹고 싶은게 있어서

 

오늘 궂은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오랜만에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다녀왔습니다.

 

살 것은 이미 정해서 갔는데 왜 구석구석 구경하고 온건지.......^^

 

 

 

방향을 틀어서 즉석 요리 코너를 갔는데

 

다 먹지 못할게 뻔하지만 새우강정이 눈에 띄어서 고민 끝에? 구매하였습니다.

 

가격은 15980원!

 

뭐 그냥 16000원 인거죠.^^

 

 

 

가볍게 12마리 꺼내서 전자레인지에 돌렸습니다.

 

구매할 때 보니 2분 정도 돌린 후에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하여 조리했는데

 

제가 잘못 본 걸까요.

 

튀김 옷이 좀 눅눅해져서 바삭함이 없었어요.

 

원래 바삭함 없이 먹는건가, 헷갈리네요.

 

새우도 통통하고 양념도 잘 버무러져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에는 너무 맛있다 정도는 아니고, 상상할 수 있는 맛?

 

저는 음식에 금방 물리는 편이라 남은 새우들을 언제 다 먹을지 걱정입니다.^^;

 

대식구라면 또 살 의향이 있지만

 

1인 가구인 저는 앞으로 구매하지는 않을 것 같아요.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