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ON MY OWN TIME (OMOT)
공간

[강서구] 쥬니델리

by 코끼리얼리 2020. 6. 3.
728x90

 

안녕하세요?

 

파이팅 넘치는 수요일입니다 !!!

 

5월에 행사가 많았는데 저는 어버이날을 맞아 떡케이크를 주문했었어요.

 

강서구 마곡역에 위치해 있고 고객이 픽업해가는 시스템이었는데, (착불로 퀵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는 멀지 않아서 직접 갔어요!

 

 "쥬니델리"

 

 

쥬니델리 입구사진

 

 

엘레베이터 내리고 나서 한번, 그리고 가게 입구에서 한번 더  저렇게 이쁜 안내판을 볼 수 있어요.

 

 

쥬니델리 내부사진 1

 

쥬니델리 내부사진2

 

 

가게 안에는 제작한 떡케이크 사진들로 예쁘게 꾸며져 있고,

 

내부도 깔끔하고 청결했어요.

 

다양한 떡케이크 사진들을 보니 입이 떡 벌어졌어요

 

쥬니델리라는 상호도 귀엽다고 생각했는데 가게도 아기자기하고

 

사장님도 귀여우셨어요><

 

 

쥬니델리 내부사진 3

 

주문이 한창 많은 시기여서 당일에 많이 만들어진 앙금 꽃도 볼 수 있었어요^^

 

쥬니델리 색감 사진 1쥬니델리 색감 사진 2

 

 

미용실에 염색하러 가면 색상 비교 할 수 있게 염색된 머리카락 샘플이 있듯이

 

쥬니델리에는 케이크에 사용할 수 있는 여러 색들이 샘플로 있었어요.

 

색이 더 많았는데 못 찍었네요ㅠㅠ

 

쥬니델리 떡 케이크 사진

 

제가 주문한 케이크입니다 !!!!!

 

카네이션 가득가득 너무 이쁘죠?

 

아까워서 어떻게 먹지......... 걱정했는데 너무 잘 먹었네요^^;

 

부모님도 너무 좋아하셨어요.

 

쥬니델리 대만족입니다.

 

재방문 의사★★★★★

 

.

.

.

.

.

.

 

쥬니델리  http://blog.naver.com/joonydeli

 



 

 

 

 

 

728x90

'공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 팔도실비집  (0) 2020.06.24
[문래동] 삼부리  (0) 2020.06.14
[마포구] 아름다운미술마을  (0) 2020.06.13
[연남동] 밥술랭  (0) 2020.06.06
[홍대] 도화서가  (1) 2020.06.01

댓글